이태원 맛집 더젤 레스토랑, 남산뷰를 바라보며 안심 스테이크 & 와인!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맛집 더젤 레스토랑, 남산뷰를 바라보며 안심 스테이크 & 와인!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그걸 타고 '가야랑' 앞에서 내리면 바로 건너편에 벽돌 건물 더젤이 보인답니다. 채끝 빅등심 스테이크를 잘라보니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소고기입니다. 붉은 기가 있는 걸 선호하지 않는다고 해놓고 제가 소고기 다 먹었습니다. 제가 그렇죠 모~소스는 3종으로 소금이나 와사비, 겨자 소스 등 원하는 대로 드시면 되는데 이 집은 개인적으로 소금이 맛있습니다. 이렇게 소스를 뿌려서 먹어도 되고 비벼서 먹어도 좋은 맛있는 할랄푸드, 할랄가이즈. 이태원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다.
빨려 들어간 고기를 한번 입으로 머금었을 때 이것도 간이 배어있는 바베큐 양념에 고기의 쫀득한 식감이 더해지는 맛에 속으로 많이 놀랐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톤의 프레임으로 된 가게에 투명 비닐이 쳐져있어서 그런지 야외는 아니지만 나름 야외에서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철을 이용한다고 한다면 녹사평역과 이태원역 중간에 있어 둘중 아무곳에서 하차해도 거리는 비슷합니다. 인스타 블로그 감성으로 음식 사진 찍고 싶었는데 구도랑 불빛 때문에 맛있게 안 나오는 것 같아요.
이렇게 싱그러운 레드 컬러의 칵테일도 있었는데 클레오 레스토랑의 칵테일 레시피가 하나 같이 무척 독특해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반포대교를 넘어와서 이태원 메인 진입로 가기 전 예전 캐피털 호텔 자리에 있습니다. 역시 바삭한 날개가 달려있고 송이향이 솔솔 올라오는 진짜 송이버섯 군만두입니다. 그런데 옛날보다는 조금 덜 화려한 날갯짓을 하고 있네요. [이태원 꼬치 오마카세 쿠시라쿠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박틸다예요.
4만원이라는 가격에 바베큐 2가지에 사이드 메뉴 3가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어쩌다보니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즐기고 온 이태원맛집 부다스벨리 이태원점. 참,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하니까 편하게 이용하세요. 저녁에는 매장의 조명을 낮춰두어서 야경이 더욱 잘 보이고, 분위기도 좋아졌습니다.
맥주, 칵테일, 와인 등 피자와 함께 마시기 좋은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다. 대표 메뉴 ‘SPICY RAGU’는 직접 만든 토마토 베이스에 타바스코를 섞은 소스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은은하게 풍기는 매콤한 풍미가 기름진 맛을 덜어줘 물리지 않는다.
소금에 살짝만 찍어 먹으면 고소한 목살의 퓨어 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파김치에 올려 먹으니 알싸한 맛이 더해져서 너무 잘 어울립니다. 잠시 후 이태원 삼겹살 맛집의 고기를 달궈진 불판 위에서 구워주기 시작합니다. 직접 굽는 게 아니라 친절한 직원분들이 모두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가만히 기다리면 돼요. 그리고 적당히 새콤하게 익어서 맛있었던 파김치도 있었는데, 김치가 맛있는 집은 웬만하면 중타 이상은 간다죠.
종류와 가격대는 메뉴판을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자차이는 따로 양념을 살짝 했는데 아삭하면서 맛이 좋네요. 또한, 받은 친절함과 따뜻함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어요. 섬세한 배려와 따뜻한 대접으로 귀빈이 된 기분이었어요. 이곳의 서비스는 친절함을 넘어서 따뜻함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예전 추억을 완벽하게 소환해준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했는데 마지막에 두 점 부족한거 보시고 알아서 더 주셨다. 하지만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요상한 인테리어였어요.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독특한 소품들은 정말로 감탄을 자아냈어요. 상황을 빠르게 파악해주시고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며, 아기자기한 귀여움이 넘치는 인테리어도 제 취향이었어요. 안녕하세요 어쩌다가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 구입해서 ㅎㅎㅎ 열심히 이태원 다니고 있어요! 입맛에 맞게 매운맛을 첨가할 수 있도록 매운소스가 곁에 같이 나옵니다.
'쟈니덤플링 본관'은 수요미식회에도 등장한 만두 전문점입니다. 다양한 식재료로 만든 만두들은 손으로 뜯어 먹는 것이 맛있는 포인트입니다. 식재료의 조합과 양념의 정확한 양으로 미묘한 맛과 향을 선사합니다.
베지터스의 자세한 내 후기와 메뉴를 확인하세요 여기에서 지금 확인해 보세요.. 주로 또띠아에 싸서 먹는 전형적인 케밥만 먹었었는데 이렇게 박스에 무심하게 담겨져 나오는 케밥도 제법 맛있다. 이제보니 매장 안에 터키인 손님들도 많은게 확실히 터키인 입맛도, 한국인 입맛도 사로잡은 케밥 맛집인듯 하다. 각 맛집에서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맛집에서는 현금 결제만 허용하는 경우도 있으니, 방문 전에 확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각 맛집은 매력적인 소개로 추천 메뉴와 메뉴 특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태원 고기 맛집 itaewon kbbq recommendation itaewon kbbq 찰만생대패 찰만생대패 Report this page